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크리티카 동시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크리티카 동시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7-01-17 09:23:59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17일 드래곤 블레이즈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는 드래곤버스터급 동료 ‘기간테스’를 최초로 공개하고, ‘기간테스 아틀라스(도적)’와 ‘기간테스 테티스(사제)’를 오픈한다. 또한 버스터급 업적을 추가하여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동료 보유 개수도 140개로 확장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에는 초월 등급 이상의 장비, 펫, 운석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재화 ‘마오코인’을 탑재하고, 진 초월 등급의 펫 3종 ‘냥냥이’, ‘카벙클’, ‘아크엔젤’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 중인 ‘드래곤 블레이즈’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손잡고 서비스 중인 액션 RPG로 해외 시장에서도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를 선도하며 2년 6개월 동안 롱런 중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브루나이,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베네수엘라, 파나마 등 중남미에서 특히 강세를 보여 왔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