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올리브영과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가 일제히 할인 행사에 나선다. 여름을 맞아 다양한 뷰티제품을 장만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7일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을 초특가로 만날 수 있는 ‘왓 헤픈드(What Happened?)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요일별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는 8일 동안 매일 당일에 한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해주는 ‘썸머 특가 전'도 마련한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하는 초특가 ‘클리어런스 전’을 진행하는가 하면 차앤박, 유세린 등 ‘최초 20% 할인 품목’, 유리카, 미팩토리를 포함한 화제의 ‘SNS 이슈 추천템’ 그리고 ‘가성비갑 추천템’ 등 테마별 인기 제품을 진열한 특별 매대도 조성해 한 눈에 인기제품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한층 높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역시 지난 4월 개편 이후 처음 맞는 대규모 세일인 만큼 세일 기간 동안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박스’ 선착순 증정, 6월 4일부터 7일까지는 초특가 제품을 오직 990원에 랜덤으로 받아보는 ‘990원 딜’ 등 온라인몰만의 단독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세일 기간 중,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 동안 세일 상품을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2배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5배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는 CJ ONE 앱으로 신청, 적립 받을 수 있으며 ID당 최대 5000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왓슨스도 ‘2017 썸머 세일 파티!’라는 슬로건으로 올 여름 최대규모의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6월부로 왓슨스가 GS리테일로 공식 합병되면서 이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준비된 첫 프로모션이다. 오는 7일까지 8일간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상품인 선/바디케어의 브랜드를 비롯하여, 메이크업/향수/스킨케어/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 브랜드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메디힐’, ‘리더스’, ‘아임미미’, ‘키스미’,’메이블린’, ‘바이오더마’, ‘해피바스’, ‘피지오겔’, ‘불가리 향수’, ‘센카’, ‘아넷사’, ‘클리오’, ‘존바바토스’, ‘유리아쥬’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여름 바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주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미미박스의 대표 메이크업/스킨케어 브랜드인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로 구성된 ‘미미박스 올인원 썸머 메이크업 파우치’가 특가 9900원(4만1000원 상당)에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왓슨스에서만 단독으로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민트 장우산도 증정한다.
왓슨스 마케팅 담당자는 "회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축하하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썸머세일파티’ 행사에,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참여하는 만큼 여름의 시작을 왓슨스의 첫 세일과 함께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