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신입행원 연수​…‘직무교육ㆍ마인드 함양ㆍ조직 이해’

BNK경남은행, 신입행원 연수​…‘직무교육ㆍ마인드 함양ㆍ조직 이해’

기사승인 2017-11-13 16:29:04


​BNK경남은행은 13일 창원 마산회원구 BNK경남은행연수원에서 신입행원(5ㆍ6급 행원) 27명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연수원 입소식을 가졌다.

신입행원들은 내년 1월 3일까지 직무교육(수신ㆍ여신ㆍ외환 등)과 마인드 함양(CS교육ㆍ직장예절교육 등) 그리고 조직 이해(경영비전 공유ㆍ주요제도 해설 등)로 구성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소화하게 된다.

그룹공동연수ㆍ지리산 등반ㆍ가두캠페인ㆍ모의영업점 실습ㆍ영업점 현장실습 등 다양한 체험과 실습 과정을 통해 직무 역량을 배양할 예정이다.​

유충렬 본부장은 이날 입소식에서 “실무 중심의 과정으로 구성된 연수를 통해 은행원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충실히 습득하기를 바란다”며 “신입행원 모두가 BNK경남은행을 대표한다는 사명감과 주인정신으로 연수에 임해 낙오자 없이 전원 수료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신입행원 전원은 8주간의 합숙 연수에 성실하게 임할 것을 선서했다.

​입소식을 마친 후 신입행원들은 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의 첫 강의 '역사 속의 BNK경남은행'으로 본격적인 연수에 돌입했다.

​안종원 신입행원은 “어려운 취업 준비 과정을 거쳐 BNK경남은행 신입행원으로 첫발을 내딛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동기들과 함께 연수 마지막 날까지 적극성과 열정을 가지고 교육과정에 참여해 BNK경남은행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창원=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

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
김세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