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의료] 양산부산대병원, 개원 9주년 기념식 개최…“개원 10년 앞둔 현재 지속적 발전”

[경남의료] 양산부산대병원, 개원 9주년 기념식 개최…“개원 10년 앞둔 현재 지속적 발전”

기사승인 2017-11-27 16:08:37


양산부산대병원은 지난 24일 병원 모암홀에서 개원 9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병원 임직원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양산시립 합창단 축하공연과 개원 9주년 기념 카피라이팅 응모작 영상 상영, 각종 응모작 수상 및 직원 표창, 병원장 기념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노환중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개원 10년을 앞둔 우리 병원은 규모가 3배 이상 커지면서 많은 경험을 하면서 발전했다”며 “직원 스스로 일에 대해 감사할 줄 알며 꾸준한 노력으로 몸소 자신의 성장을 느끼고 행복이 실현되는 직장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08년 11월 24일 개원한 양산부산대병원은 현재까지 국제의료기관 인증평가인 JCI 인증은 물론 국내의료기관 평가를 단번에 획득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제5대 병원장으로 연임해 병원을 이끄는 노환중 병원장은 CS(고객만족) 사내강사 배출 및 해외의료 탐방, 연차활용 교육프로그램 육성 등 조직문화를 바꾸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정, 햇살 병동 오픈, 병동 만남의 장소 리모델링 등 의료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양산=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

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
김세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