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온라인으로 ELS(주가연계증권)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100%당첨 ELS DAY’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삼성증권은 설연휴를 맞아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첫 거래하는 고객과 삼성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100% 당첨 ELS DAY’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온라인으로 ELS(주가연계증권)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100%당첨 ELS DAY’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00%당첨 ELS DAY’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신한i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모바일 플랫폼 신한i 알파,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1백만원 이상 ELS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루이비통 핸드백을 3명을 추첨해 인공지능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모두에게 비타500 음료수 교환권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스텝다운형 ‘리자드 ELS’, ‘챔피언 ELS’ 등 수익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구조의 ELS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리자드 ELS’는 조기상환 평가일에 기초자산이 리자드 배리어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으면 조기 수익 상환되는 구조이다. ‘챔피언 ELS’는 챔피언 이벤트 평가일에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챔피언 배리어 이상인 경우 수익과 함께 조기 상환되는 상품이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전략부 박상용 부장은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ELS에 가입하고자 하는 투자자를 위한 ELS 구조를 쉽게 설명한 웹툰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다양한 ELS 상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익상환 확률을 높인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ELS를 쉽게 접하게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삼성증권, 2월말까지 온라인 첫 거래 고객 위한 해외주식 이벤트
삼성증권은 설연휴를 맞아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첫 거래하는 고객과 삼성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증권 계좌로 해외주식을 입고 후 3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 1천만원당 3만원씩, 1인당 최대 5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1백만원 이상 첫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누적 금액별로 연간 최대 6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MY해외주식 리 워드'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외화 매수 후 온라인 매매하면 리워드 받을 수 있는 환율우대 이벤트도 2월말까지 참여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My 해외주식 리워드' 신청을 먼저 한 후, 해외주식 입고 및 매매를 진행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기업, 혁신기업과 같은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러한 투자 기조의 확산을 위해 설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