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2018 주식시장 트렌드와 전망 그리고 실전 투자 방법’을 주제로 투자 고수를 초청해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21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미국달러 전망 및 글로벌 투자전략 세미나'를 연다.
키움증권, 키움 투자콘서트 ‘실전 투자의 정석’ 개최
키움증권이 ‘2018 주식시장 트렌드와 전망 그리고 실전 투자 방법’을 주제로 투자 고수를 초청해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 콘서트에는 금융가에서 전업투자자의 전설로 잘 알려진 남석관 대표가 출연해 이달 28일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2층 교육장에서 18시 30분에 강연할 예정이다.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남석관 대표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다수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다. 이어 삼성증권과 미래에셋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실전 경험과 지식을 쌓은 최고의 전업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
강연 1부에서는 ‘2018 주식시장 전망에 대한 미래 예측과 투자, 실전 투자로 터득한 자산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실전 투자를 위한 계좌 운용법과 사례 위주의 강의를 진행 할 예정이다.
2부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남석관 대표와의 대화’를 키움증권 채널K 김순영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남석관 대표가 전업투자자의 전설로 불릴 수 있었던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어 볼 예정이다.
키움 투자 콘서트는 당사 채널K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 할 예정으로 전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3월 23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투증권, ‘미국달러 전망 및 글로벌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21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미국달러 전망 및 글로벌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박정우 경제분석 담당 애널리스트와 백찬규 해외주식 담당 애널리스트가 강연자로 나선다. 그는 강연에서 미국달러와 글로벌 경제를 진단하고 2분기 해외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강의 후에는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시간도 가진다.
한국투자증권 박태홍 해외투자영업부 상무는 “미국 등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선착순 50명까지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해외투자영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