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한화투자證,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 外 유안타證

[금융 이모저모] 한화투자證,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 外 유안타證

기사승인 2018-04-02 10:37:04


한화투자증권,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은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를 6월29일까지 실시한다.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에는 모바일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와 주식펀드투자 지원금 지급, 신용·대출금리 할인혜택이 모두 담겨있다.

우선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은 개설일로부터 5년간 모바일 앱(SmartM, STEPS)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면제받게 된다.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축하금 1만원과 함께 펀드쿠폰 2만원이 지급된다. 펀드쿠폰은 펀드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6월 29일까지 총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현금 4만원과 펀드쿠폰 3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10만원의 투자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신청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한화투자증권에서 자체제작한 주식투자 매매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격적인 신용·담보대출 금리 이벤트도 연계된다. 모든 이벤트 신청자는 1년간 신용·주식담보대출·펀드담보대출 금리를 4.9%로 할인 적용 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어플(SmartM, STEPS)을 통해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한 신규고객만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최덕호 상무는 “주식, 펀드 등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거래 혜택을 확대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 혹은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 유안타로 follow me 매매 이벤트 시행

유안타증권은 4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스마트(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 주식 매매하면 최대 현금 2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유안타로 follow me’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다.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CMA, 주식, 펀드 등의 계좌개설을 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유안타로 follow me 매매’ 이벤트는 최초 신규고객으로서 유안타 스마트(비대면)계좌 개설 후 주식 매매 시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현금 캐쉬백은 이벤트 종료 익월 이벤트 신청 계좌로 지급된다.

유안타증권 황재훈 스마트채널팀장은 “유안타증권에서 거래하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성공투자를 지원하는 유안타만의 차별화된 주식특화 투자서비스인 ‘티레이더’를 활용해 매매할 수 있어 이벤트 혜택은 물론 투자수익 향상을 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