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 이런 사람 처음 봤다”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 이런 사람 처음 봤다”

기사승인 2018-04-17 10:01:13


배우 한고은이 남편과 101일 만에 결혼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결혼 3년차인 한고은은 남편과의 첫 만남을 묻자 “남편을 소개로 만났다. 그런데 이런 사람은 처음 봤다”며 “자기가 뭘 먹었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냈다. 아직 얼굴을 보지 않은 사이인데 자기 일상을 조근조근 얘기해줬다. 거기에 마음이 열려서 만나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남편과 만난 지 101일 째 되는 날 결혼했다. 사랑하는 데 시간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며 “어느 날 남편과 늦게까지 술을 마셨고, 남편이 우리 집에서 술에 취해 뻗었다. 다음날 남편을 깨우는데 뜬금없이 ‘우리 결혼할래?’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래요’라고 답하고 해장하러 갔다”고 설명했다.

또 한고은은 결혼식 당시를 회상하며 “미국에서는 피로연 때 부부가 춤을 춘다”며 “그걸 꼭 해보고 싶었다. 춤을 진짜 못 추는데, 사흘 동안 강습을 받았다. 좋아하는 영화인 ‘더티댄싱’ 노래에 맞춰 신랑과 춤을 췄는데 나중에 그 모습을 찍은 영상을 보니 못 봐주겠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