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김가네·스쿨푸드·파스쿠찌 外

[프랜차이즈 단신] 김가네·스쿨푸드·파스쿠찌 外

기사승인 2019-01-15 09:38:14

김가네, ‘잘자 내꿈꿔’ 이벤트 진행=김가네가 오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금돼지를 증정하는 “잘자 내꿈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돼지고기가 주재료로 사용되는 김가네의 메뉴 총 5종(돈맛도시락, 돈커리덮밥, 돈까스3종) 중 한 가지 이상 주문 후 인증샷을 찍고, 김가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형태로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김가네 신년 이벤트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다양한 해시태그를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3돈 순금돼지 형상 등을 증정한다. 

스쿨푸드, ‘마리’ 매출 200억원 돌파=스쿨푸드 대표메뉴인 김밥 ‘마리’가 지난해 250개 판매,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꼬마김밥 형태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마리는 10여 가지의 재료가 들어가는 기존의 김밥과 달리 각 뉴의 중심 재료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4~5가지의 속재료만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원재료가 되는 ‘오도독 매콤 짱아치’는 국내산 무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수확부터 생산까지 총 23번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특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철저한 숙성기간을 거치고, 단맛을 위해 꿀을 사용해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을 잡았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개별 구입 문의와 최근 가정간편식(HMR)의 트랜드에 힘입어 가정간편식 제품으로도 출시됐다. 

파스쿠찌, 딸기 활용 신제품 8종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6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그래놀라, 딸기 치즈 케이크 큐브 등 다채로운 원재료 뿐 아니라 주스·쉐이크·티 등 세가지 유형으로 구성했다. 대표메뉴는 새콤달콤한 딸기쉐이크 위에 딸기 치즈 큐브를 듬뿍 올려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치즈큐브쉐이크’다. 딸기 음료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대표메뉴는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상큼한 생딸기, 부드러운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등이다. 

KFC, ‘333버켓’ 프로모션=KFC가 아시안컵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KFC의 대표 치킨 3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333버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33버켓은 점보스틱오븐치킨 3조각, 오리지널 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을 1만3900원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동시에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된다.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