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농심·아워홈·CJ제일제당

[식음료 단신] 농심·아워홈·CJ제일제당

기사승인 2019-01-18 09:24:01

농심, ‘제27기 주부모니터’ 모집=농심이은 오는 23일까지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제27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살림9단의 노하우와 가족 먹거리를 책임지는 깐깐함을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농심 대표 소비자 패널그룹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자녀가 있는 만28세부터 만49세까지의 전업주부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제품 평가, 홍보와 판촉 아이디어 제안, 광고 모니터링,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10월까지 총 8개월이다. 

아워홈, ‘H·A·M’ 선물세트 출시=아워홈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가정간편식 제품인 숯불떡갈비, 숯불떡고기완자, 동그랑땡 등 적전류 제품을 준비했다. 직접 만들어 먹으면 손이 많이 가는 적전류는 HMR 제품을 이용하면 보다 손쉬운 차례상 준비가 가능하다. ‘기력보강에 좋은 ‘칼칼한 통장어탕’, ‘진한 추어탕’도 마련했다. 또한 혼자 설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혼자서도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푹고은 사골곰탕’, ‘숯불 떡갈비’ 등 혼자서도 간편하게 명절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아워홈은 2~4만원대 중저가로 ‘아워홈 후레쉬햄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오네이처 선물세트’ 출시=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오네이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오네이처 다양하개’ 선물세트는 반려견 먹거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오네이처 브랜드의 네 가지 종류 사료와 가장 인기 있는 간식 2종으로 구성됐다. ‘오네이처 행복하개’ 세트는 간식을 선호하는 반려견을 위해 ‘오네이처’ 브랜드의 인기 간식 4종과 사료 2종을 담았다. ‘오네이처 건강하개’ 세트는 반려동물 전용 기능성 유산균인 ‘하루케어 유산균’ 2종과 반려견 용품을 담았다. 가격은 각각 ‘다양하개’ 2만8000원,  ‘행복하개’ 3만8000원, ‘건강하개’ 3만30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