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SL 시즌3, '이병렬 VS 조성호' 결승전 28일 진행

2019 GSL 시즌3, '이병렬 VS 조성호' 결승전 28일 진행

기사승인 2019-09-26 11:45:44

이병렬과 조성호가 오는 28일 'GSL 첫 우승'을 걸고 맞붙는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8일 17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마운틴듀 GSL 시즌3 코드S'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에 함께 소속돼 있는 ‘로그’ 이병렬과 ‘트랩’ 조성호 간의 팀 내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9번째 도전 끝에 ‘8강 징크스’를 깨고 4강 진출에 성공한 이병렬은 그 기세를 몰아 지난 시즌 우승자인 ‘다크’ 박령우를 4강전에서 4대1로 격파하고 결승전까지 진출했다. 이병렬이 GSL 결승전에 진출한 것은 데뷔 7년 6개월만이다. 

조성호는 지난 시즌에 이어 2연속 GSL 결승전에 진출했다. 조성호는 앞선 4강 전에서 ‘마루’ 조성주의 몰아치는 공격을 모두 막아내 세트스코어 4-1로 승리하며 결승에 올랐다. 이번 결승전에서 만나게 될 이병렬 역시 공격적인 성향의 선수인 만큼 조성호의 단단한 플레이가 다시 한 번 빛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번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경기 맵은 '사이버 포레스트', '코발트', '킹스 코브', '트라이튼', '썬더버드', '윈터스 게이트', '아크로폴리스' 순서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000만 원, 준우승자에게는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GSL 시즌3 결승전의 온라인 입장권은 모두 매진됐다. 다만, 경기 당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일부 입장권(좌석 35석/입석 50석)을 현장 판매할 계획이다.

결승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돼 있다. 결승전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GSL 파이널 카드'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GSL 포토북, 스타크래프트 치즈 저거 티셔츠, 스타크래프트II 니트 스카프, 스타크래프트II WCS 랜야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우승자와 스코어를 맞히면 GSL 포토북과 스타크래프트 치즈 저거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2019 마운틴듀 GSL 시즌3’ 결승전 경기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과 네이버, 유튜브, 트위치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2019 GSL 시즌3 결승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