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열애 고백’…“그 여인을 사랑하고 있다”

MC몽 ‘열애 고백’…“그 여인을 사랑하고 있다”

기사승인 2009-02-19 09:52:02

[쿠키 연예] 가수 MC몽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MC몽은 19일 새벽 1시 미니홈피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라는 글을 올려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MC몽은 “아마 회사는 발만 동동거리고 있겠죠. 그리고 또 유일하게 절 가족처럼 사랑해주는 친구들은 이 글을 읽고 크게 실망할지 모릅니다”라며 “많은 분들에게 당당히 제 잘못과 제 사랑을 고백하려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예전 여자친구를 언급, “4집에 전념할 수 있었고 타이틀곡 ‘서커스’와 ‘1박2일’까지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시간이 흘러 가을이 찾아오면서 한 여자를 알게 됐다. 아주 우연히 그리고 너무나 천천히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MC몽은 “너무나 훌륭한 부모님 곁에서 자란 누구보다 가슴이 따뜻한 여인”이라며 “늘 자기보다 못난 사람을 위해 봉사하러 다니고, 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순수하고 어여쁜 여인”이라고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어느 연인들처럼 데이트 한 번 신나게 하지 못했다”며 “그 친구는 내색은 안 해도 아마 저와 교회도 가고 기도하는 모임에 같이 가길 원했을 것이다. 그 흔한 극장에도 가고 싶었을 것”이라며 미안함을 전했다.

MC몽은 “제 사랑 응원해주세요. 저는 지금 그 여인을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canne@kmib.co.kr
조현우 기자
canne@kmib.co.kr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