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윤시윤, 상큼발랄 ‘나도, 꽃’ 포스터 공개

이지아·윤시윤, 상큼발랄 ‘나도, 꽃’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1-10-28 12:04:01

[쿠키 연예] 배우 이지아, 윤시윤 주연의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이 상큼발랄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포스터는 하늘로 비상하는 이지아와 윤시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모습과, 꽃총을 쏘며 개구쟁이 같은 포즈가 돋보이는 포스터로 구성됐다.

지난 17일 일산 MBC 드림센터의 사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이지아와 윤시윤은 유쾌하면서도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이지아는 점프하는 모습을 담는 촬영에서 몇 번 해보지 않고도 모두가 원하는 포즈를 취해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윤시윤은 “척추에 무리가 갈 뻔했지만 매달려 찍지 않은 걸 다행이라 생각한다”며 “총에서 꽃이 나오는 듯한 재밌는 콘셉트의 촬영이었는데 사진도 잘 나온 것 같아 마음에 든다”며 촬영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나도, 꽃!’은 현빈·김선아 주연의 인기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집필했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을 연출했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배우 이지아와 윤시윤, 한고은, 조민기 등이 출연한다.

극중 명품샵 오너와 주차요원의 두 가지 삶을 사는 성실하고 건장한 청년 서재희(윤시윤)과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이지아)과 사사건건 부딪히면서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 나가는 드라마로, 다음달 2일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