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어워즈’ 유아인 “의상, 입혀주는 대로 안 입고 내가 택해”

‘스타일 어워즈’ 유아인 “의상, 입혀주는 대로 안 입고 내가 택해”

기사승인 2011-11-03 22:59:01

[쿠키 연예] 배우 유아인이 한해를 빛낸 스타일 아이콘 10인 중 한명으로 뽑혔다.

유아인은 3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제4회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유아인은 수상 후 기자와 가진 짧은 인터뷰에서 “본인의 스타일을 찾고 자신의 신념과 소신대로 사는 것이 스타일리시함이다”라고 정의했다.

유아인은 ‘옷 잘 입는 스타’로도 손에 꼽힌다. 그는 “입혀주는 대로 입는 것이 아니라 제 선택대로 입는 것이 비결”이라며 “옷뿐 아니라 살면서 겪게 되는 모든 것에서 ‘남들이 저렇게 하니까’라는 생각으로 따라가지 않고 제 선택대로 한다.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것을 본인이 선택하며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스타일리시함이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대중에게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스타일 시상식이다. 10대 트렌드의 대표 아이콘을 수상하는 본상 10명과 특별상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디자이너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포토그래퍼, 언론인, 영화감독 등으로 구성된 집행위원 12명과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 100명의 심사에 시청자 온라인 투표 결과를 더해 선정했다.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정구호가 지난해에 이어 집행위원장을 맡았으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포토그래퍼 조선희, 에스콰이어 편집장 민희식, 영화감독 장진 등이 집행위원을 맡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