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잡지 14일 발간…국내 최초 배우 잡지 탄생

소지섭 잡지 14일 발간…국내 최초 배우 잡지 탄생

기사승인 2012-03-06 11:55:00

[쿠키 연예] 배우 소지섭의 잡지가 발간된다. 오는 14일 발간 예정인 소지섭 잡지(SONICe)는 소지섭의 특별하고 다양한 이야기와 소지섭이 추천하는 데이트코스, 요리, 책 등을 소개하는 포토북 형식의 잡지다.

소지섭 소속사 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권에서 사랑받고 있는 소지섭을 밀착 조명하고 그가 전하는 남성생활백서의 역할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까지 흡족하게 하는 활용도 높은 잡지가 선보이는 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엇보다 소지섭 잡지는 국내 최초로 배우 개인의 잡지가 나왔다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본 등 해외에서는 몇몇 경우가 있었지만 국내에서는 소지섭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새로운 도전이다. 이는 이름 자체가 이미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한류스타 소지섭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사례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소지섭 잡지명 ‘SONICe’의 뜻은 철자 그대로 ‘소 나이스’(So nice)의 뜻을 내포하면서 ‘소닉’(sonic)이라는 소지섭의 별명 뒤에 ‘e''를 붙인 것이다. 소지섭을 지칭하는 고유명사가 된 ‘소간지’라는 단어처럼 ‘SONICe’ 또한 소지섭을 표현하는 하나의 대표 단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51K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