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의 남자’ 기태영,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캐스팅

‘유진의 남자’ 기태영,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캐스팅

기사승인 2012-07-06 10:56:01

[쿠키 연예] 배우 기태영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기태영은 설리와 민호가 다니는 학교 의무실의 미스터리한 의사 장민우 역을 맡았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천재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민호)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작품.

기태영이 맡은 장민우 역은 재희가 남장소녀임을 가장 빨리 눈치 채는 인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하지만 장민우는 사실을 발설하지 않고 오히려 재희와 태준(민호)의 ‘든든한 수호천사’로 활약을 펼치며 그들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도움을 준다.

드라마 관계자는 “배우 기태영의 깔끔한 비주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유연한 매력을 지닌 장민우 캐릭터에 완벽히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기태영이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장민우 캐릭터에 입체적인 생동감을 부여해 완벽하게 표현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원작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된 일본 만화가 나카조히사야의 작품으로, 아시아 누적판매량만 2600만부를 돌파, 아시아 전역에 돌풍을 일으킨 후 일본과 대만 등에서 드라마로 제작돼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보디가드’ ‘쾌걸춘향’ ‘마이걸’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작품들을 연출, 연이어 히트시킨 전기상 감독과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등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방영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