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영화 ‘베를린’ 하정우 먹방 편집장면이 최초 공개됐다.
6일 CJ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를린’이 7일 300만 돌파가 확실시됨에 따라 네이버 영화서비스를 통해 하정우의 ‘먹방’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본편에서는 볼 수 없는 것으로 하정우가 바게트를 먹는 장면, 빵에 잼을 발라 먹는 장면, 아침밥을 먹는 장면 등이다.
극중 하정우가 연기하는 북한 비밀요원 ‘표종성’은 북한 당국 간부의 계략으로 배신자 누명을 쓰는 인물로 내내 심각한 표정으로 등장하지만 음식을 먹을 때만큼은 관객들의 입에 침이 고일만큼 맛있게 먹는다.
하정우는 그동안 ‘황해’,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등 전작에서 핫바, 라면, 중화요리 등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하정우 먹방’, ‘하정우 먹신’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베를린’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액션 프로젝트로 쫓고 쫓기는 네 사람의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게 풀어낸다.
하정우가 세계 최고 실력의 고스트 요원 표종성으로 분하고, 한석규는 그를 쫓는 국정원 요원 정진수로 등장한다. 전지현은 표종성의 아내이자 베를린 대사관에서 통역관으로 일하는 연정희로 분해 극을 이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인기 기사]
▶ 건설업자 “성상납 비디오 7개 더 있다… ”
▶박은지·지나·강예빈, 성형수술 의혹에 “한 곳만”
▶아파트 가격 13년 만에 최대 하락…‘강남3구’는
▶ ‘지하철 성추행 미군’ 목격자 “여자가 끌려나가고…”
▶ 룰라 출신 김지현, 양악수술로 변신…“누구신지?”
▶ 라디오·TV·공연까지 섭렵…컬투, 적수가 없다
▶ 윤현숙,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놀라울 따름”
▶ 컴백 앞둔 레인보우 오승아, S라인 몸매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