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타티네 쇼콜라, 봄 컬렉션 출시

[신제품] 타티네 쇼콜라, 봄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3-02-25 15:16:01

[쿠키 건강] 보령메디앙스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맞이하여 ‘2013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봄 컬렉션은 프렌치 감성 표현을 기본으로 활동성과 발랄함을 강조한 ‘퍼시픽 팔리사드’ 테마와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강조한 ‘가르다’ 테마 등 크게 두 가지로 나눠 선보인다.

두 가지 테마 모두 타티네 쇼콜라만의 고급스러움과 프렌치 감성을 강조했으며, 오리지널 컬러, 소재, 시그니처, 패턴 등을 적용해 고유의 멋스러움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하는 한편, 트렌디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감각적인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퍼시픽 팔리사드’ 테마의 제품들은 화이트, 코랄, 블루 등을 기본 컬러로 데님과 체크패턴을 활용해 귀여움과 발랄함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가르다’ 테마는 타티네 쇼콜라 고유의 시그니처인 가르다 패턴을 적용해 사랑스럽고 포근한 파스텔 감성의 디자인이 눈에 띈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제품들은 타티네 쇼콜라만의 감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했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패션을 연출하는데 포인트를 뒀다”며 “봄 신상품과 함께 이번 봄을 더욱 화사하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