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9일 대치동 소재 북카페에서 문화강좌 일환으로 진행된 봄맞이 그루밍 클래스를 남녀 일반인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랩 시리즈 그루밍 교육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진행한 이날 그루밍 클래스는 남성 피부의 특징을 이해하는 시간과 함께 유분 관리, 각질 제거, 수분 공급,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 방법을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시연해 가며 진행했다.
이날 그루밍 클래스에서 랩 시리즈는 참가자들에게 기초적인 스킨 케어 이외에 남성들을 위한 면도 노하우와 두피 케어 노하우도 함께 제공했다. 올인원 에센스 신제품을 공개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진혜란 랩 시리즈 그루밍 교육팀장은 “봄철에는 기온이 상승하면서 남성들의 피부에 각질이 많아지고 피지 분비도 왕성해지기 때문에 알갱이가 들어 있는 클렌저를 사용해 각질을 관리하고 피지 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분기 1회 이상 그루밍 클래스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그루밍 클래스를 통해 더 많은 남성들이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