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스킨푸드는 각질제거, 수분공급, 주름개선 등 4가지 기능을 담은 화장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9년 동안 약 4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아이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에서 한 단계 진화된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반향을 일으키며 그 효과와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는데, 또 한번의 흑설탕 돌풍을 몰고 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세안 후 기초 가장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블랙슈가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또
능이버섯 추출물과 마카 추출물이 함유된 화장료 성분 및 파파야, 오렌지, 레몬, 사과로 이루어진 복합 과일 추출물이 들어 있다.
제품 구입시 함께 증정되는 ‘매끈결 전용 화장솜’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매끈결을 완성시킬 수 있다. 앞 뒷면이 각각 다르게 구성된 전용 화장솜의 ‘클린면’을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한 뒤, ‘흡수면’으로 화장솜에 남은 세럼을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켜 사용한다.
한편 스킨푸드는 티저 광고에 이은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의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본편 광고는 스킨푸드 전속 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등장해 ‘각질 없이 매끈’, ‘수분 가득 촉촉’, ‘화사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