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BB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용한 BB 공병을 키엘 매장으로 가져오면 BB를 넘어선 새로운 차원의 CC 크림, 키엘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5㎖ 샘플을 제공한다.
키엘의 신제품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은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새로운 차원의 크림으로 화이트닝, 주름 개선, SPF 50+PA+++ 3중 기능성을 받았으며 파라벤, 실리콘, 인공 향, 미네랄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다.
키엘 관계자는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은 단순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키엘의 160여년 노하우가 담긴 스킨케어의 연장선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새로운 차원의 CC크림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공병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BB 공병 이벤트는 브랜드에 상관 없이 다 쓴 타사 BB 크림 정품 공병을 가져오면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키엘 삼청동 부티크에서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의 페어 색상 여행용 사이즈로 교환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