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SK-II의 팝업 스토어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SK-II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SK-ll 피테라 하우스’ 팝업 스토어의 방문객이 3주 만에 무려 8000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SK-ll 피테라 하우스’는 3월 31일까지 약 7주간,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커피 스미스 까페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다.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사랑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보다 SK-II 최초로 팝업 스토어 내에서 제품 구매가 바로 가능하다는 점과 SK-ll 팝업 스토어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특별함에서 찾을 수 있다.
이곳에서는 SK-II 피테라 에센스를 비롯해 젊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주요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매주 특별한 세트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피테라 하우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K-II 피테라 하우스에서만 제공되는 피테라 에센스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및 한국 최초 공개되는 SK-II 컬러 피테라 립스틱도 만나볼 수 있다.
또 SK-II의 혁신적인 피부 측정 진단 기계인 ‘매직링’을 통해 SK-ll 뷰티 카운셀러들이 직접 현재 피부 상태를 분석 및 진단해주며 이에 따른 솔루션과 그에 맞는 제품을 제안해 주는 1:1 서비스도 제공해 주고 있어 가로수길을 찾는 많은 젊은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보윤 SK-ll 뷰티 카운셀러는 “고객님들이 매직링 피부 점수 측정하는 것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다. 친구들끼리 온 여성 분들은 서로의 전국 피부 나이 순위를 비교하면서, 인증 샷을 찍는 등 재미있게 즐기고 간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