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고객 최대 50% 할인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고객 최대 50% 할인

기사승인 2013-03-14 09:30:01

[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봄을 맞아 밝고 14일부터 5일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데이’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39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처 데이’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멤버십 회원에게 제품 구매시 50%~3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출시 2주 만에 품절을 기록한 화제의 제품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이 포함됐다. ‘슈퍼 오리진 CC크림’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기능을 하나로 모아 촉촉하고 탱탱한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스마트 멀티베이스 제품으로 봄철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에 적합하다.

또 ‘스팀크림’ 3종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산뜻함을 더할 수 있도록 올 봄 핫이슈 컬러인 파티핑크를 포함한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20종과 ‘프로방스 3-매직 스텝 아이즈’ 4종 모두 할인 대상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새봄맞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프로방스 블라썸 메이킹 영상’을 친구와 공유하고 소감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로방스 블라썸 블러셔&립스틱’ 정품’(250명)과 ‘CGV 2인 영화예매권’(30명)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