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이마트와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 개최

궁중비책, 이마트와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 개최

기사승인 2013-05-22 11:15:01

[쿠키 생활] 한방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전국 이마트 63개점과 공동으로 오는 8월 말까지 4개월 간 ‘궁중비책 한방 테라피 베이비 마시지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궁중비책 한방 테라피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는 이마트 양산점을 시작으로 총 63회 진행되며 아이와의 애착관계를 형성하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마사지법과 키를 쑥쑥 자라게 해주는 성장 마사지법, 배앓이 방지 마사지법 등을 공개한다.

참여방법은 8월 31일까지 각 지역의 클래스 일정에 따라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지역별 클래스 일정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사지 클래스를 수강하는 전 참가자에게는 궁중비책 카밍 크리미 오일과 새롭게 출시된 궁중비책 안심 물티슈를 선물로 제공한다.

김현지 궁중비책 스킨케어 마케팅팀 교육강사는 “베이비 마사지는 아기의 건강과 성장뿐 아니라 엄마와 아기의 애착관계 형성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배우고자 하는 엄마들이 많지만 막상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며 “이번 마사지 클래스를 통해 전국의 엄마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