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EGF성분과 파워셀 성분을 함유한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과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 안티에이징 2종 크림을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재생에 우수한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진 상피세포성장인자 EGF(휴먼올리고펩타이드) 함량이 2배 농축 함유돼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코리아나 측은 설명했다.
또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깊은 주름부터 표정주름, 다크써클, 탄력저하, 붓기, 건조함 등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의 7가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이다.
김영태 코리아나 마케팅 팀장은 “최근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안티에이징 시장도 폭발적으로 신장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도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속속 개발하고 있다”며 “라비다에서 한국 여성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노화 예방에 탁월한 EGF성분과 파워셀성분이 결합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