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을 위해 착한 소비하세요”

“동물들을 위해 착한 소비하세요”

기사승인 2013-06-10 09:34:01

그루폰, 부경동물원과 함께 경남권 동물보호단체 후원 실시

[쿠키 생활]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은 기부딜 등의 ‘그루폰 착한 소비 캠페인’ 일환으로 부산 및 창원 내 최대 체험 동물원인 부경동물원과 함께 경남지역 내 동물보호단체들을 정기 후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루폰을 통해 판매된 부경동물원 입장권 등 당해 년도 매출액의 1%를 양사가 0.5%씩 1대 1 매칭 기부 형태로 마련해 매년 말 경남권 내 동물보호단체 1개를 선정, 기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착한 소비의 기회를 선사하고 동물보호단체에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부산 구포에서 자가용으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부경동물원은 유명 연예인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뱅갈호랑이 달구와 청금강 앵무 써니, 알비노 한국 너구리, 아시안 늑대, 샵 악어, 사막여우, 다양한 종류의 원숭이 등의 동물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눈 맞춰 관찰할 수 있고 거북이, 토끼, 염소, 원숭이 등과는 직접 만지고 교감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경동물원 입장권은 오는 19일까지 그루폰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4인 가족(자녀 2명) 기준으로 주말을 이용해 방문할 경우 2만5200원에 온 가족이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이번 부경동물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물론이고 고객, 비영리 시민단체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게 된 점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