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부터 17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13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고자 바캉스 필수품을 풍성하게 구성해 전국 47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에서 대규모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과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신제품이 포함됐다.
출시 이후 300만 개 이상 판매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온도 변화를 감지하는 특수잉크 라벨을 부착해 더욱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용 쿨링 수분크림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크림’ 2종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바캉스 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유브이락 플라워 선 스프레이 SPF50+ PA+++’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의 원액이 함유된 안개분사 미스트 ‘더 퍼스트 갈락토미세스 100% 앰플 미스트’도 할인 대상이다. 여름 시즌 메이크업을 도와줄 립스틱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20종과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 ‘바이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 5종도 들어있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