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 내년 결혼? 기성용 바통 잇나

이청용 내년 결혼? 기성용 바통 잇나

기사승인 2013-07-02 17:18:01


[쿠키 연예] 볼튼 원더러스 FC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이청용이 이르면 내년 결혼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축구선수협회 명예회장이자 19대 국회의원인 정몽준 의원은 2일 오전 트위터에 “어제 기성용 선수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성용이를 볼 때면 어서 좋은 사람 만나라고 응원(?)을 했었는데, 아름다운 신부와 인생의 멋진 새 출발을 축하... 행복한 결혼 생활되고 튼튼한 아이도 많이 낳아라~”라며 한혜진 기성용 커플에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성용 선수 결혼식에 반가운 얼굴이 많이 보이네요. 김정남 프로연맹 부회장, 홍명보 감독, 김태영 코치, 박건하 코치, 이청용 선수, 축구 선후배들... 청용이도 내년에는 웨딩마치를 울릴 수 있다고 하네요~”라며 이청용의 결혼 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현재 이청용은 중학교 동창생인 여자친구와 지난 2008년부터 교제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청용은 지난 2010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를 잘 이해해주는 여자친구 덕분에 원동력을 얻는다. 심리적 안정감 때문에 더욱더 축구에만 전념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6월 22일 구자철의 결혼과 7월 1일 기성용 결혼에 이어 내년 또 한 명의 축구선수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오대성 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오대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