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SK-II가 지난 4월에 진행한 피테라 하우스 가로수길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7월 중순부터 3개의 멀티 팝업 스토어가 대단원의 막을 다시 올린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SK-II 피테라 하우스는 시즌 I, II에 걸쳐 약 1만7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화장품 업계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이런 열띤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하반기에 열리게 되는 SK-II의 팝업 스토어는 각기 다른 컨셉에 맞게 공간이 구성되고 그에 맞는 소비자들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30여 년의 SK-II 디스커버리 스토리와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주제로 한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삼청동 갤러리 현과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웨딩을 테마로 한 SK-II 웨딩 플래그쉽 스토어가 SK-II 부띠끄 스파 도산공원 점에서 열려, 총 3개의 멀티 팝업 스토어가 오픈된다.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동은 7월 19일부터 9월 말까지, 가로수길은 7월 19일부터 8월 말까지 열리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이벤트와 콘서트 등의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SK-II만의 혁신적인 피부 측정 장치인 매직링 무료 측정 및 전문 피부 카운셀링과 함께 각 진단에 맞는 SK-II 샘플 킷 증정도 이뤄질 예정이다.
SK-II 부띠끄 스파 도산공원 점에서 오픈 되는 SK-II 웨딩 플래그쉽 스토어는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가 디자인한 SK-II 웨딩 박스와 신부 화장대를 선보이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의 로망을 담은 특별한 공간으로 변신해 열린다.
SK-II 마케팅 담당 박정연 부장은 “SK-II가 하고 싶은 얘기들,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싶은 것들을 대해 더 많이 고민하고 이에 따라 각 컨셉과 공간에 맞는 다채로운 요소들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체험과 혜택의 기회를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