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스타피부과, 뷰티클래스 개최

연세스타피부과, 뷰티클래스 개최

기사승인 2013-08-01 10:57:01

[쿠키 건강] 연세스타피부과는 지난 30일 ‘뷰티 앤 라이프 콜라보레이션’ 클래스를 이태원 마이엑스 레스토랑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뷰티 앤 라이프 콜라보레이션’ 클래스는 아름다움이 삶의 일부가 아닌 특별한 것으로 인식되는 현실에 아쉬움을 느낀 연세스타피부과 정원순 원장의 생각에서 비롯됐다. 이에 연세스타피부과는 이경민 포레 영등포점의 형범 원장, 스킨수티컬즈 등 각계 뷰티 멘토들과 함께 뷰티풀 라이프에 한발자국 더 가까워지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

이날 클래스에서 이경민 포레 형범 원장은 전문가의 손길 없이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썸머 헤어 연출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스킨수티컬즈에서 피부노화를 막기 위한 항산화의 중요성을 알리고 브랜드 소개와 함께 올바른 피부관리법을 제공됐다. 아울러 정원순 원장은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가꾸는 데에 방해가 되는 피부질환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 날 행사는 국내외 패션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백 현, 윤진욱과 작가 여하연 등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또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윤영미 전 아나운서, 클래스가 진행된 레스토랑 마이엑스의 오너이자 방송인 홍석천 등도 함께 참석했다.

정원순 원장은 “평소 특별한 일이 있을 때에만 자신을 가꾸고 건강에 이상이 생겨야 관심을 갖는 이들에 대한 아쉬움이 컸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참석하신 분들에게 아름다운 삶을 찾기 위한 첫 단추를 제시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뷰티 멘토로서 다양한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