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2006년 국내에서 첫 락 페스티벌이 시작된 이래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제 락 페스티벌은 락 매니아가 아니라도 누구든 즐기는 하나의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초보들은 준비물 챙기는 데서부터 티가 나는 법. 올해가 처음이라도 락 페스티벌 베테랑처럼 마음껏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몸도 마음도 가볍게 만들어주는 ‘이것’을 잊지 말자.
◇가벼운 메이크업에도 빛나는 눈빛,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신나게 음악을 즐기다 보면 흘러내리는 땀에 완벽한 메이크업도 무너지기 마련이다. 락 페스티벌에 메이크업보다 든든한 서클렌즈로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보자.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트리플케어를 통해 풍부한 산소와 촉촉한 수분을 제공하고, 미국FDA에서 승인한 우수한 UV 차단 기능까지 있어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마음 놓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난시가 있어서 고민이라면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을, 근시만 교정하길 원한다면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를 선택할 수 있다. 각각 자외선 차단 2등급과 1등급 제품으로 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짐은 덜고 패션은 잡는, 커스텀멜로우 투톤 카드 홀더= 여러 무대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락페스티벌의 특성상 잦은 이동은 불가피하다. 게다가 이벤트 부스를 찾아 다니고 음식을 사먹으려면 한 곳에 앉아 짐을 지키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 무거운 가방 대신 카드 홀더에 필요한 카드와 돈만 넣어 가볍게 걸고 다니는 걸 추천한다.
커스텀멜로우 투톤 카드홀더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패션 액세서리로도 훌륭한 역할을 한다.
◇스마트폰 걱정 없이 놀자, 휴먼웍스 픽스 메모리 방수팩= 현장의 열기를 사진으로 남기랴, 페이스북 ‘좋아요’ 눌러 이벤트 참여하랴,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스마트폰. 혹시 내릴지 모르는 비에도, 누가 뿌릴지 모르는 물에도 스마트폰을 사수하려면 방수팩이 필요하다. 휴먼웍스 픽스 메모리 방수팩은 모서리에 부드러운 재질을 적용해 피부 긁힘도 방지하니 걱정 없이 신나게 뛸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