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고 새 출발을 선언했다.
지난 7월 초 씨티그룹을 새로운 인수자로 맞이한 BHC는 이번에 독자경영 새 출발을 본격화하며 ‘행복을 그린 기업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BI는 ‘BETTER & HAPPIER CHOIC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와 상생 발전을 우선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비전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BHC의 신규 BI는 깨끗한 음식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행복, 사랑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밝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BHC 사명을 모티브로 귀여운 치킨 모습을 형상화해 치킨 브랜드로서 친근한 느낌을 강화했다.
치킨·호프 전문점인 BHC 비어존의 경우에는 보리 맥주로부터 착안한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고 닭 벼슬 대신 보리 모양을 사용하여 BI 활용도를 높였다.
박현종 BHC 대표는 “새로운 BI는 고객의 행복을 함께 그려가는 BHC의 비전을 순수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다”며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