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한민국 미의 상징인 미스코리아 진, 선, 미의 아름다운 속눈썹을 4가지 형태로 개별 패킹한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코리아조직위와 그린나래 코스메틱이 업무제휴 통해 출시한 속눈썹 브랜드 ‘아이유(eyeyou)’의 미스코리아 이름을 내 건 일명 ‘미코레쉬’가 첫 선을 보인 것. 아이유 속눈썹은 국내 최초의 프로페셔널 보급형 제품으로 미스코리아의 눈을 촬영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속눈썹 브랜드 아이유의 신제품은 그동안 청담동 등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이 사용하던 고가의 프로페셔널 제품에 뒤지지 않는 전문가급의 제품으로,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또 그동안 일본의 수입 제품 단 1곳에서만 적용됐던 전문가의 기술이 적용돼 경쟁사 제품에 비해 가격대도 절반 수준으로 책정해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김호철 그린나래 코스메틱 김호철 대표는 “아이유 속눈썹은 숙련된 장인들이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타 저가 브랜드와 다른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며 “진짜 인모의 특성을 정확히 모방한 섬세함과 한올 한올 옭매기 방식으로 제작한 견고함으로 인조적인 느낌이 전혀 없을 정도의 자연스러움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