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 김종국, 가을 남자로 변신한 사연은?

‘능력자’ 김종국, 가을 남자로 변신한 사연은?

기사승인 2013-09-13 10:12:01

피버그린 화보 공개, 가을 향기 물씬

[쿠키 생활] 능력자 김종국이 피버그린 화보를 통해 강한 남자 이미지를 벗고 부드럽고 편안한 미소를 선보였다.

피버그린은 전속모델 김종국, 임주은과 함께한 2013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피버그린의 전속모델 김종국은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가 드러나는 티셔츠 대신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의 피버그린의 가을 아웃도어 룩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피버그린이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이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해 냈다.

전속모델 임주은 역시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내추럴한 포즈를 연출하며 캠핑, 트레킹 등 자연 속에서 낭만을 즐기는 가을 아웃도어의 묘미를 살려냈다.

김종국이 화보에서 착용한 ‘펠로(Pello)’ 재킷은 트레킹 뿐만 아니라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방수재킷으로, 이번 시즌 피버그린의 주력 제품 중 하나다. 고기능성 방수 소재로 완벽한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을 자랑하며 어깨 프로텍트 필름과 팔꿈치 부분의 케블라 패치로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피버그린 관계자는 “올 가을·겨울 시즌 피버그린의 화보 컨셉과 주력 제품은 자연과 일상을 오가는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의 아웃도어 스타일”이라며 “김종국과 임주은이 피버그린이 추구하는 아웃도어의 느낌과 분위기를 잘 살려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