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이지함 닥터스케어 비타프로폴리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스케어 비타프로폴리스 앰플은 꿀광채 피부를 위해 비타민 B5 ,B3, C와 고순도 프로폴리스 성분을 황금 비율로 한병에 담았다.또 비타민 B5,B3,C 성분과 비타민나무, 센텔라아시아티카, 장미추출물등이 한병에 농축된 에센스로 브라이트닝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이지함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13년의 보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출원성분함유 부평초 추출물이 함유되었다는 점이다. 부평초 추출물은 한방과 민간에서 피부와 관련된 질환의 약재로 사용될만큼 그 효능이 뛰어난 성분으로 항염, 진정, 항노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이른노화, 아토피 피부 등의 케어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유득 사장은 “프로폴리스란 벌집에서 추출 정제한 성분의 물질로 항균, 항염 작용이 뛰어나다. 전문임상기관에서 실시한 무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