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스포츠, ‘매력녀 윤세아-엄친아 이상윤’ 화보 공개

레노마 스포츠, ‘매력녀 윤세아-엄친아 이상윤’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3-09-29 17:20:01

[쿠키 생활] 레노마 스포츠가 2013년 F/W 시즌 ‘리얼 테크’ 골프 의류 라인업 모델로 배우 ‘윤세아-이상윤’과 다시 손잡고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신사의 품격’의 미녀 골퍼 ‘홍세라룩’을 유행시키며 2년째 레노마 스포츠 모델로 활동 중인 윤세아는 이번 ‘리얼 테크’ 신제품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발랄함을 더한 여성 골퍼룩을 선보였다.

‘불의 여신 정이’에 출연 중인 이상윤은 지난 시즌부터 남자모델로 발탁돼 활동 중이며, 이번 시즌에 스포티한 이미지의 영골프룩을 연출했다.

이번 F/W 시즌에 레노마 스포츠가 새롭게 선보인 ‘리얼-테크’라인업은 기능성은 높이고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 스트레치 팬츠의 경우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다. 절묘한 절개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배색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최영미 레노마 스포츠 마케팅 실장은 “기능을 높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이번 ‘리얼-테크’ 라인업은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윤세아의 건강한 매력과 이상윤의 편안함이 이번 신제품 라인업과 잘 어우러졌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