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인천문화재단에 따르면 트라이볼 ‘송년콘서트’는 19일 오후 8시 송도 트라이볼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TBN인천교통방송의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는 청춘콘서트는 매달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토크콘서트와 인터뷰 등을 진행해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문화를 선보이는 자리다.
12월 청춘콘서트 ‘송년콘서트’는 ‘트라이볼에 눈이 내리면’이라는 주제로 지역의 단체 및 동문들의 참여 신청을 받아 함께하는 콘서트로 진행된다. 가까운 친구들과 동료, 동문들이 함께 음악을 통해 문화를 즐기고 한해를 정리하는 자리다.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루어지는 이번 공연은 홈페이지 및 전화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12월 공연에는 그룹 ‘수와진’의 안상수, ‘당돌한 여자’로 우리에게 친숙한 트로트 가수 서주경, ‘위대한 약속’으로 타이틀 음반을 낸 신인 발라드 가수 리아킴 등 다양한 대중가수들이 출연한다.
트라이볼에서는 최근 지역 아동센터 및 인천대학교, 뉴욕주립대학교 등 인근 지역의 교육단체 및 기관들과 연계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다.
어린이, 청소년, 성인에 이르는 시민들의 문화적 풍요를 제공하기 위한 이러한 시도는 지역사회에서 시민과 늘 가깝게 함께하기 위한 트라이볼의 노력이기도 하다. 이번 청춘콘서트 ‘트라이볼에 눈이 내리면> 역시 2013년 한해의 마무리로 시민들과 함께 즐겁고 흥겨운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tribowl.kr(문의 032-760-1013~4).
인천=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