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씨에이팜, 미세먼지 케어용 ‘의약외품 버블워시’ 출시

[신제품] 씨에이팜, 미세먼지 케어용 ‘의약외품 버블워시’ 출시

기사승인 2014-02-03 10:25:00

[쿠키 건강] 씨에이팜이 신제품 ‘프라젠트라 패밀리인텐시브 버블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아, 성인 아토피피부염, 건선피부 보습 목적의 보조 요법제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세정제다.

‘프라젠트라 패밀리인텐시브 버블워시’는 최근 자주 발생하고 있는 중국발 미세먼지로 위협받는 아토피 피부를 위한 전용 제품으로 개발됐다. 미세먼지는 먼지 입자의 지름이 10㎛ 이하, 초미세먼지는 2.5㎛ 이하의 크기로 입자가 작을 뿐 아니라 비소, 카드뮴, 납 등과 같은 중금속 물질을 함유하고 피부 깊숙히 침투해 아토피 증상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된다.

프라젠트라 패밀리인텐시브 버블워시는 거품 타입으로 피부자극이 적고 고른 세척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아토피 환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미세먼지에 섞여있는 오염 물질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강점이다.

씨에이팜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아토피 환자들이 샤워를 자주 하게 되면 피부가 건조해져 오히려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이 제품은 낙화생유 성분이 피부 표면에 제2의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오염물질을 차단하고 아토피가 악화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