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상진,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광고 모델로 선정

방송인 오상진,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광고 모델로 선정

기사승인 2014-06-09 11:23:00
방송인 오상진이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세계 판매 1위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의 캠페인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오상진은 프리랜서 선언 이후, MC 영역 뿐만 아니라 예능을 비롯하여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별그대’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 영역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6월 13일부터 방영되는 음악전문 방송 엠넷의 대표적인 댄스오디션 프로그램 댄싱9 시즌 2의 메인 MC로 발탁되기도 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리스테린 21일 체험’ 캠페인은 새로운 리스테린 TV광고가 공개되는 시점을 기점으로 이번 달 9일부터 내달 말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TV광고에는 방송인 오상진이 21일간 직접 경험한 리스테린 제품 사용 경험 소개와 리스테린을 꾸준히 사용해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습관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TV광고와 함께 공개된 ‘리스테린 코치’ 모바일 앱은 일주일간 하루 2번 리스테린 사용시간 알람으로 ‘리스테린 습관’이 형성되도록 도와준다. 30초 사용시간을 지킬 수 있도록 초시계 기능과 리스테린 사용 팁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 손쉽게 160 여개에 달하는 입 속 건강정보를 확인하여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리스테린 브랜드 매니저는 “완벽한 방송을 추구하는 오상진 씨의 스마트한 이미지가 리스테린의 탁월한 구강청결효과로 얻을 수 있는 자신감 있는 모습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며 “오상진 씨의 활약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리스테린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해 스마트한 구강 관리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리스테린 마이크로사이트 페이지에서는 리스테린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이 리스테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21일 이벤트 체험’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리스테린 쿨민트 250ml 1개, 리스테린 린싱 컵, 리스테린 코치 모바일 앱과 연동되는 NFC 스티커가 포함된 리스테린 21일체험 한정판 키트 2000개 등이 배포될 예정이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스마트 전동 칫솔 5개와 리스테린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100% 당첨 소비자 행사’도 함께 실시되고 있다.

리스테린은 △프라그 및 치은염 예방 및 감소 △치석생성예방 △구취제거 효과를 제공, 잇몸과 입안 전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125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판매 1위 잇몸 및 구강청결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