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라네즈 ‘워터뱅크 바’는 피부 속부터 스스로 촉촉해지는 2014 라네즈 NEW 워터뱅크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바에서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히스토리 영상 상영 및 워터뱅크 뷰티 클래스, 수분 방울을 형상화한 포토 미디어 아트 월, 히스토리 워터 시음 등을 통해 오감으로 다양하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글로벌 워터뱅크 매니아들의 추천 제품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한정판 제품 제작 예정인 아이디어 포 뷰티 투표 이벤트,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라네즈옴므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송재림을 비롯, 피아니스트 진보라 등이 가로수길을 방문해 라네즈 워터뱅크 바 오픈을 축하했다.
한편 2014 라네즈 NEW 워터뱅크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천연보습인자를 깨워 스스로 수분을 만들게 하는 수분 라인이다.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천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은 지난 4월, 새로워진 보습 BiogeneTM 기술로 8배 강력해진 새로운 보습 테크놀로지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워진 라네즈 2014 NEW 워터뱅크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