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최강희, “어떤 매력을 원하세요, 내추럴? 와일드? 러블리?”

‘하트투하트’ 최강희, “어떤 매력을 원하세요, 내추럴? 와일드? 러블리?”

기사승인 2015-01-08 14:20:57

첫 방송을 하루 앞둔 ‘하트투하트’ 최강희가 내추럴, 와일드, 러블리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 속 최강희는 부스스한 밤색 머리에 두툼한 목도리를 두른 내추럴한 모습으로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을 가진 캐릭터 차홍도를 잘 보여주고 있는데, 꾸밈없이 수수한 차림 때문에 깨끗한 피부와 깊은 눈동자가 더욱 돋보여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홍도의 트레이드마크인 헬멧을 착용한 채 능숙하게 스쿠터를 몰고 있어 귀여우면서도 와일드한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으며, 마지막 사진에서는 빨간색 립스틱으로 한껏 멋을 낸 최강희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 중으로, 대인기피증으로 평소 헬멧을 쓰지 않고서는 바깥 생활을 하지 못하는 홍도가 왜 이렇게 화사한 모습으로 외출 준비를 하는 것인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강희, 정말 매력 있다.”, “‘하트투하트’에서의 활약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드디어 내일 ‘하트투하트’ 첫방!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쿠키뉴스 콘텐츠기획팀
[제공=tvN]
원미연 기자
mywon@kukinews.com
원미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