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 난 기자]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유명 브랜드의 스페셜 모델을 단독으로 입고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ABC마트는 아디다스의 ‘스케이트보딩 2015 S/S 컬렉션’, ‘오리지널 슈퍼스타 이스트 리버 라이벌리 팩’ 등을 단독 입고해 차별성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1970년대 농구화로 탄생해 당시 농구 스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아디다스 대표 모델로, 탄생 45주년을 맞아 출시되는 새로운 슈퍼스타 시리즈를 슈즈 멀티 스토어에서는 유일하게 ABC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슈즈 멀티 스토어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오직 ABC마트를 통해서만 판매되는 제품은 ‘푸마 RX727’, ‘리복 로얄 체이스’,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등 이다. ‘푸마 RX727’은 인기 모델 TX-3의 업그레이트 버전으로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담은 클래식 빈티지 제품이며, 이와 함께 작년 인기 판매 상품인 푸마 TX 시리즈 등 ABC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푸마 단독 상품들도 대거 입고 될 예정이다.
또 ‘리복 로얄 체이스’는 베스트 인기 모델 ‘로얄 클래식 조거’ 스타일에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과 부드러운 인솔을 활용, 편안함은 물론 부담 없는 가격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다. 이번 리복 로얄 체이스 제품은 한국 ABC마트에서 제안한 4가지 컬러로 제작돼 발매 초기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10㎜ 단위로만 출시돼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과 ABC마트에서 단독으로 입고하는 스케쳐스 스페셜 오더 제품을 5㎜ 단위 제품으로 선보인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스팟 이벤트를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ABC마트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신발을 구매하는 ABC마트 카톡플친들에게는 ABC 초콜릿을 선착순 증정한다.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