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유학 전문 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최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유학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시장점유율, 경영실적을 비롯한 사전 기초 조사와 부문별 품질서비스 및 가격·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등 소비자 직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으로, edm유학센터의 경우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5년 연속 유학 부문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올랐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각종 5년산 명품을 제공하고, 어학연수 수속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국내 지사에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 중 17명을 추첨해 5년근 홍삼액(2명), 5년 숙성 명품 비누(5명), 5년 숙성 천일염(10명)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어학연수 24주 이상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장학금 및 아이패드 미니를 지원한다. 등록기간에 따라 경품은 달라진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선호도를 조사해 상을 주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영광의 1위를 5년 연속 차지한 것은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지금까지의 성취에 자만하지 않고 더욱 노력해 새로운 꿈을 꾸는 유학생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