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청년재벌’ 기안84-박태준-홍영기 부부, 10일 ‘택시’에서 뜨거운 사연 공개!

‘인터넷 청년재벌’ 기안84-박태준-홍영기 부부, 10일 ‘택시’에서 뜨거운 사연 공개!

기사승인 2015-03-10 18:33:04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 박태준과 얼짱 출신 억대 쇼핑몰 CEO 홍영기 부부가 탑승합니다.

특히 웹툰 ‘외모지상주의’로 연재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박태준의 솔직한 모습에 ‘택시’ MC 이영자, 오만석이 눈시울을 붉혀 그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성공한 웹툰 작가인 박태준이 숨겨두었던 아픈 과거 가정사를 털어놓고, 아버지와 20년 만에 통화연결을 시도해 해묵은 갈등을 털어내는 첫 단추를 끼운 것입니다.

또한 웹툰 ‘패션왕’, ‘복학왕’ 시리즈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기안84(본명 김희민)는 공황장애까지 겪은 적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사람을 많이 만나지 못하고 혼자 일하는 시간이 많은 만화가의 직업상 고충과 평소 누리꾼들의 반응에 매우 민감한 성격 탓에 운전 중 공황장애 증상을 겪은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웹툰 작가의 삶을 주식 같다고 표현한 그의 하루 일상이 ‘택시’에서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얼짱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홍영기-이세용 부부가 출연해 현재 홍영기가 운영하는 억대 월매출 쇼핑몰에 대한 이야기와 연애부터 결혼에 골인하게 된 솔직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습니다.

‘택시’ MC 이영자는 “인터뷰를 하며 당시 힘들었을 홍영기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으며, 오만석은 “어린 친구에게 한 수 배웠다 싶을 정도로 존경심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각자의 취미와 특기를 살린 사업으로 성공을 거둔 기안84-박태준-홍영기의 인터넷 청년재벌 특집 편은 10일 밤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tvN]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