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디자인 프로젝트 ‘몸스타’ 낸시랭 요가강사 이하린은 누구?

바디디자인 프로젝트 ‘몸스타’ 낸시랭 요가강사 이하린은 누구?

기사승인 2015-03-22 08:0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머슬마니아 선수 이하린이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요가선생님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이하린 선수가 5월 초 이벤트TV를 통해 방송되는 바디디자인 프로젝트 ‘몸스타’에서 MC 낸시랭의 요가선생님으로 방송활동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는데요.

이하린 선수는 ‘2014 MUSCLEMANIA 세계선수권대회’ 미스비키니 클래식부분 2위, ‘2014 FITNESSSUNIVERSE AMERICA’ 미스비키니 클래식부분에서 한국 대표로 유일하게 5위 입상의 쾌거를 이룬 세계적인 머슬마니아 선수로, 건강 강연도 펼치고 있는 밸런스 건강전도사입니다.

바디디자인 프로젝트 ‘몸스타’는 몸을 총체적으로 관리하고 디자인해주는 리얼 토탈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실생활에서 실제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제공하며,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고 안전하게 섹시한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청바지에 흰 티셔츠 폼나게 입자’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세부 프로그램 중 하나인 ‘낸시랭의 호호요가’ 편의 첫 번째 주제로, 이하린은 만능 스포츠우먼답게 정통요가에서 현대적인 휘트니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요가 동작을 아름답게 소화했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적인 머슬마니아 선수답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동작을 배울 수 있었고, MC 낸시랭씨와 호흡을 맞춰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때는 찬사가 터져 나오기도 했다.”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한편 신체적인 아름다움과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에 따뜻한 건강 바람을 일으킬 바디디자인 프로젝트 ‘몸스타’는 5월 초 이벤트TV를 통해 방송되며, 티브로드 강서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몸스타’ 방송 캡쳐]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