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쇼 ‘마카롱’이 오는 23일 달콤한 첫 방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성전문채널 KBS 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카롱’은 패션, 푸드, 리빙, 핫 이슈 등이 코너로 구성, 라이프 전반에 걸쳐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쇼인데요.
특히 기존 스튜디오물의 정적인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각 코너별 주제에 맞게 세팅 된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한 라이브하고 역동적인 진행방식이 눈길을 끕니다.
아울러 세 명의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스튜디오에서 몸소 체험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 제공으로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예정으로, 23일 첫 방송 ‘패션’ 코너에서는 새 학기를 맞아 멋쟁이 엄마스타일로 거듭나기 위한 일명 학부모 룩을 소개합니다.
훈남 스타일리스트 구동현과 함께 스튜디오에 세팅된 다양한 옷을 활용해 세 MC가 직접 학부모 룩을 연출하며, 실제 활용 가능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두 번째 코너인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과 함께 하는 ‘리빙’ 코너에서는 소파만 보면 드러눕는 남편을 일으키는 마법의 소파 스타일링법이 공개되고, 또한, ‘푸드코너’ 현무식당에서는 MC 전현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셰프로 변신, 요즘 대세인 요리하는 남자 대열에 합류합니다.
핫이슈 코너에서는 이효리가 수련하는 ‘아쉬탕가 마이솔’에 도전한 세 MC의 곡소리 나는 요가체험을 볼 수 있는데, 통나무보다 뻣뻣한 전현무는 요가에 처음 도전함에도 불구하고 이효리의 물구나무 동작을 완벽(?)재현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몸소 체험하며 생생한 정보를 주는 ‘마카롱’은 23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제공=KBS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