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코스메슈티컬 대표 화장품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는 체계적인 피부 턴오버 시스템을 회복해 건강한 본연의 피부로 되돌려주는 프리미엄 EGF 솔루션 케어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 5종을 출시한다.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전 제품에는 탁월한 재생효과를 나타내는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EGF’를 중심으로 F.G.F, I.G.F, T.R.X 등 4가지 성장인자와 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복합된 ‘EGF complex’가 함유되어 맑고 탄력있는 피부로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대두 발효 추출물이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라인은 폼클렌징, 토너, 앰플, 에멀젼, 크림 등 총 5종으로 출시됐다. 그 중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앰플’은 피부 탄력과 피부톤의 집중 개선을 돕는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고농도의EGF 콤플렉스의 함유돼 피부톤 개선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밖에 파파야 추출물과 진정을 돕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클렌징 폼’,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하고 건강한 피부 턴오버를 도와주는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토너’ 등이 출시됐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탁월한 피부 개선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EGF성분은 피부과 시술 후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각광 받아온 성분”이라며 “현대인의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닥터지 리바이탈 인헨서 제품를 통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