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차앤박화장품은 필링 수면 팩 ‘CNP 필링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따뜻한 바람과 싱그러운 햇살로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무거운 외투와 칙칙한 옷차림은 벗어 던지고 상큼한 컬러의 가벼운 옷차림으로 봄나들이 가기 좋은 요즘. 하지만 밝은 햇살 아래 관리하지 못한 묵은 각질은 눈에 띄기 쉽다.
CNP차앤박화장품 관계자는 “봄철 자주 발생하는 황사나 흩날리는 꽃가루, 미세 먼지 등이 피부에쌓이게 되면 각질은 점점 두꺼워져 칙칙한 안색이 되기 쉽다”며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매일 사용해도 무방한 마일드한 필링 제품으로 자주 관리해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것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CNP 필링 크림 마스크는 바르고 잠들기만 해도 필링이 되는 저자극 필링 수면 팩. 묵은 각질을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연화시켜 피부 각질 본연의 사이클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며, 보습과 영양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 건강하고 어려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보습 보호막이 피부를 완전히 감싸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주고, 피부 속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촉촉함으로 차오른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은 저녁 세안 후 스킨, 에멀전을 바른 후 피부 결을 따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별도 세안 없이 그대로 잠든 후, 다음날 아침에 세안을 하면 된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