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규봉 기자] 의자전문 브랜드 시디즈의 히트상품 어린이 의자시리즈 ‘링고’가
중국 국제가구박람회(CIFF)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중국사업에 대한 교두보를 삼기 위해 참가한 중국국제가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이하 CIFF)는 시디즈의 모기업인 퍼시스그룹에서 처음으로 참가하는 중국박람회로 가구업계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최고의전시회’, ‘아시아가구교역의중심’, ‘중국가구업계의척도’ 등이라 평가를 받고 있는 CIFF 전시회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가구박람회로 올해 190여개국의 전문바이어가 참가했다.
시디즈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모든 제품을 전시함은 몰론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면서 바이어들과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주요제품으로는 새로운CMF(Color, Material, Finishing) 가적용된 TN50, Button, M90과 신제품인 T80, Flight가 전시됐으며 차별화된 제품과 부스디자인으로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부스 디자인은 지난 독일 퀼른 국제오피스박람회(Orgate)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클라오디오벨리니(Claudio Bellin)’와의 협업을 통해 다른 업체와 디자인적 차별화를 뒀다.
한편 시디즈는 국내 1위 및 수출판매 1위의 의자전문브랜드로 현재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있으며, 티엔마오, 징동 등 중국 유명 온라인오픈마켓에 입점돼 있다. ckb@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