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엘리트 검사’로 브라운관 복귀!... KBS ‘복면검사’ 5월 첫 방송

온주완 ‘엘리트 검사’로 브라운관 복귀!... KBS ‘복면검사’ 5월 첫 방송

기사승인 2015-04-20 12:04: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배우 온주완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로 브라운관에 복귀합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엘리트 검사’로 변신해 또 한 번 여심 사냥을 이어갈 예정인데요.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이 넘치는 뛰어난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담은 로맨틱 탄산드라마로, 김선아, 주상욱, 전광렬, 박영규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극중 온주완은 단 한 번의 꺾임 없이 출세가도를 달려온 엘리트 검사 ‘강현웅’ 역을 맡았는데, 현웅은 실세 검사들이 모인 ‘정검회’의 핵심 멤버이자, 유민희(김선아 분)를 사이에 두고 하대철(주상욱 분)과 사랑과 신념에 있어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며 삼각관계를 형성, 극을 흥미롭게 이끌어 나가는 인물입니다.

특히 온주완은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SBS ‘펀치’에서 검사 ‘이호성’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인바 있어, 이번 ‘복면검사’에서 연기할 ‘강현웅’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온주완이 엘리트 검사 ‘강현웅’ 역을 맡아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제공=KBS2]

‘식스맨’ 광희 두고 엇갈린 ‘무한도전’ 팬心… “억울한 장동민” VS “정신차려라”

‘부산행’ 배우들, ‘런닝맨’ 깜짝 등장… 유재석-공유 의형제?"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